6월 2학기 신입학으로 지원했고 오늘 합격문자 통보를 받고았다. 바로 수강신청 변경하고 교재사고 입금하고 학교용 이메일 만들고 오피스365 다운받아 설치까지 완료!!
합격 조회 하고나면 순서대로 해야 할 목록이 있는 창 나오는데 그거 하나씩 눌러서 하면 끝.
등록금+ 교재비 외엔 안내도 된다길래 안 냈고 책도 다른곳에서 살꺼면 필요 없대서 일단 등록금만 납부함.
오피스의 경우는 쓸모 없는거 빼고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요렇게만 설치 다른 건 쓸모 없다구!
한글은 월급 받고서 복지몰에서 할인 받아 4만원대에 구매 할 예정!! 엑셀 외에 문서 작업은 한글이 최곤거 같다.
교재의 경우 Yes24 나 알라딘에서 구입 가능한건 알지만 오늘 들어가서 보니 품절인것도 많더라 아마 입고전인거 같은디 미리미리 준비 해 두고 싶어서 출판원에서 다 구매.
물론 원격대학교육은 빼고싶었는데 깜박함. 취소-재구매 귀찮아서 그냥 패스
캬 20학번멋지네 난생처음 가져보는 학번이라 그런가 되게 설레고 또 설렌다
나이먹고 회사일과 병행을 잘 할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일단 도전
학생증 발급은 학적이 아직 안 나왔다구 안되길래 담주에 만들라구 미뤄둠.
커뮤에서 방송대 다니는분들이 꽤 있어서 미리 공부법 같은거 찾아보고 학습 해 보는데 모르는게 너무 많아 어리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제만 잘해도 좋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