Λ
기록

신기한 이미지 번역어플 파파고!!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면 제일 먼저 걸리는 게 언어!

요즘엔 그래도 번역어플 통역어플 요런 게 잘 나와서 한시름 놨다고 하지만

막상 가서 쓰려고 하면 버벅대기 일수고 번역이 잘되는 건지 뭔지 1도 모르겠다

 

요즘 구글번역어플만 다운로드하여 놓고 해외여행 대비를 하고 있었는데

파파고에서 신기한 이벤트를 하길래 사용해봄 ㅋㅋㅋㅋ

 

일반 번역어플과 비슷한데 그중에 저장된 이미지나, 실시간으로 촬영한 이미지를 번역해주는 이미지 번역 기능!

요거가 젤로 신기함 ㅎㅎㅎ

 

아래 이미지는 로마의 휴일 명대사 이미지 파일인데 요걸로 한번 해볼까 하고 이미지 번역 시도!

 

이미지 번역 선택 후 번역할 영어를 손가락으로 쓱쓱

그럼 상단에 내가 선택한 영어가 짠 하고 나타난다 그럼 > 모양 화살표 눌러주면~

쨘 요러게 해석본이 뜬다!

* 상단에 왼쪽에 한국어를 꼭 영어로 바꿔줘야 해석본 뜸! 안 그러면 해석본 안 나온다!

 

 

 

어라 살짝 번역이 이상한데...? 싶어서 회사에 굴러다니는 A4용지 번역!

그랬더니 요렇게 나온다 역시 살짝 아쉽지만 하단에 단어 창이 별도로 나오기 때문에 모자란 부분은 이걸 보고

참고하면 될 듯싶다 ㅎㅎㅎ 

 

 

어차피 줄 번역은 일반 번역이나 대화 번역 사용하면 될 테지만 제품이나 메뉴판 같은 짧은 단어들은

그때그때 사진 촬영하듯 찍어서 번역해 보면 엄청 빠르고 쉬울 거 같다.

 

해외여행 걱정 한시름 놨다 ㅎ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피스 365 아웃룩 POP3 수동 설정 방법  (3) 2020.01.22
3박 5일 세부 여행과 함께한 SKT baro T로밍 후기!  (0) 2019.10.18
보정연습 5장  (0) 2017.10.28
보정연습 3장  (0) 2017.10.28
럭키원 티저 오세훈 보정  (0) 2017.10.17